Java 문법 교재 목차
객체지향과 클래스1. 객체지향의 개요1.1 객체 지향의 개념링크 - https://thinkmath2020.tistory.com/4614 1.1 객체지향의 개념객체 지향 프로그래밍(OOP)은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중 하나로, 현실 세계의 사물을 프로그램 내에서 객체로 추상화하여 구현하는 방식입니다. 이를 통해 코드를 더 모듈화하고 유지보수하기thinkmath2020.tistory.com 1.2 객체와 클래스링크 - https://thinkmath2020.tistory.com/4615 1.2 객체와 클래스클래스 (Class): 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템플릿입니다. 클래스는 속성(필드)과 동작(메소드)을 정의합니다. 예시: 자동차 클래스 Java public class Car { private S..